5세가 블루핀 어린이용 스노클링 마스크

Posted by 카이카이♥현이♥ 코리아통운 : 2020. 7. 11. 13:55

상품 물놀이,계절완구 블루핀 어린이용 스노클링 마스크 굿딜 알려드려요
현재시간 쎄일전비용 11% 24,900원에서 쎄일된 가격
22,000원 최저가 가능합니다
캐시적립 혜택 최대1,100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적극추천해요

블루핀 어린이용 스노클링 마스크 상품구매


5세가 사용하면 안되는걸까요.. | 5살 딸이랑 괌여행 가려구 식구대로 스노쿨링 마스크 구매했어요. 성인용 두개는 아이랑 다른 브랜드이고, 아이꺼에 비해 훨씬 저렴한거구요.

솔직히 저렴이 성인용이랑 두배 이상 가격 어린이용이랑 큰 차이점은 모르겠어요.

여행 가기전에 아이한테 적응시키려고 마스크 씌우고 욕조에 물 받아서 잠수시켜 봤는데..

저희 애가 얼굴이 작아서 그런건지 꽉 조였음에도 물이 들어오네요ㅠㅠ

5세 아이라 마스크가 큰건지, 아님 이 마스크 자체적으로 물이 들어온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제품에는 이상 없는것 같아 수령합니다.


배송도 정확하고 상품도 만족스럽습니다 | 여행가서 쓰려고 구입했어요.
작년이니 아이 7살때네요.
여자아이고 얼굴이 좀 작은편은데 제품이 아이에겐 좀 크더라구요. 타이트하게 써도 물이 들어가서 좀 더 크면 잘 맞을 듯해요.


블루핀 어린이용 스노클링 마스크, Blue, XS7살 아이얼굴엔 아직 크네요.좀더크면 잘 쓸수있을거같아요.


블루핀 스노클링 마스크, Pink, XS일단 뒷부분만 잘 조여주면 물도 들어오지 않고
바닷속 풍경도 더 여유롭게 볼 수 있어 좋았네요^^
7살아이부터 성인여성까지 아주 잘 맞습니다
급할 때 고민없이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


블루핀 어린이용 스노클링 마스크, Blue, XS초3 얼굴이 작은편임 그렇다고 조두는 아님^^
작을까 걱정했는데 잘 맞네요!
마스크와 공기유입관 조임 부분이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데 혹시 그부분이 끼우면서 떨어져 나가진 않을까 걱정은되지만 지금 현재로서는 만족합니다~!


블루핀 어린이용 스노클링 마스크 상품구매


The post 5세가 블루핀 어린이용 스노클링 마스크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